∙ 구독이 완료되기 전에 구독 화면을 닫을 경우, 구독이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향도라는 것은 합법적인 방식으로 작품을 이용할 수 있는 수단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향도는 웹 상에서, 운영자가 송신해주는 망가 작품을 대상으로 예고된 일정 시간 동안 선과 상을 이루는 수단이다.
제목이 노골적으로 과격하다. 대놓고 에로망가라니. 덕분에 서점에서 살 때 직원 눈치를 봐야했다던가 하는 얘기가 의외로 잘 들려오는 듯. 이 말은 즉 서점에서 이책을 살때 눈치를 먼저 보고 사는 사람들이 대다수일 것이다.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콤비가 보내드리는, 새 시리즈 등장!
스토리 전개 구성은 소년만화처럼 보여주다가 어느 순간부터는 꿈과 희망이라고 하나도 없는 청년만화 식으로 진행됩니다.
감상평 – 소년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 드리지만 개인적으로는 소년물을 좋아하지 않아 흥미있게 보진 못했던 작품입니다.
물론 한 번 애니화된 작품은 키라라의 밥줄 라인이 되기 때문에, 절대로 예고 없이 잘리거나 그런 일은 없다. 그중 가장 크게 히트한 케이온!의 사례를 보면 오히려 연장되었다.
하스스톤 - 폭심만만 프로젝트에서 흑마법사의 스킨으로 메카 자락서스가 추가되었는데 이중 인사 대사가 망각!인 데다 발음을 느리고 길게 끌어서 망가!로 들린다.
줄거리 – 집값이 싼 낡은 아파트에 거주, 나이 어린 점장에게 바보 취급을 당하고, 그중에서도 최고봉은 동정이라는 사실.
감상평 – 스토리 중간 중간 나오는 개그 요소와 연출 된 그림들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작품. 판타지물을 좋아한다면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셋이 정을 쌓으면서 진짜 가족이 되어가고 스파이, 암살자, 초능력자라는 틀에 갇혀서 잃었던 인간성을 찾아가는게 정말 보기 좋고 감정선 빌드업이 착실해서 몰입감도 뛰어난 작품.
이세계 전이물의 시초라고 할수 있으며, 각 캐릭터의 개성이 뚜렸하고 스토리도 코믹된 내용이 주를 이루지만 지루하지 않아 큰 인기를 구사하고 있습니다.
It is possible to e-mail the website owner to let them know you have been blocked. Make sure you consist of what you have been doing when this site came up as well as the Cloudflare Ray ID discovered at 링크모음 the bottom of this site.
! 방위대원을 꿈꾸는 괴수의 거대한 포효가 울려퍼진다!! 왕도 괴수 액션 판타지, 개막!!